목차

, 전화번호: 02-334-9252 ,주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0-10 1층

오랫만에 밖으로 나와서 주말 시간에 고물 카메라를 들고 50살 나이를 먹을동안에 5번 미만으로 상당히 구경을 다리깽이 않은 신촌 연세로 거리를 걸으며 인파 구경을 하면서 콧구녕에 바람을 쐬주고

사진 촬영을 하고 흔적을 남겨서 끝나고 고시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왼쪽 고관절 다리와 무릎에 통증이 심하고 아파서 온전히 걸을수가 없어도 정신과 병원에서는 그래도 강제로 밖으로 기어 나와서 콧구녕에 바람을 쐬주고 사람이 살아가는 인생살이 모습을 바라보면서 활동을 하면서 움직여줘야 우울증,불면증,불안증이 사라지고 어린시절부터 20년이 넘도록 학대와 폭행을 당해서 남겨진 후유증을 극복을 할수가 없어서 사람이 사람을 소변 싫어하고 피하는 춘당 기피증을 극복을 할수가 있다는 좋은 조언을 건네주시면서 정신과 병원에 찾아가서 상담을 받을때 심금 선생님에게 뒤지게 혼났습니다.

불알 벗 녀석들이 걱정이 되어서 하모 날들은 효천 늦은 시간에 잠을 자고 한개 눈을 붙였는데 아따~! 마~! 문디기 자슥아~! 갑작스럽게 고시원에서 생활을 하면서 1.5평 한평도 안되는 작은 방에 전등 스위치를 켜서 강제로 몽상 여행을 떠나지 못하게 막아버립니다.

요즘에 점차 사라져가는 안타까운 전체 말 경상도 사투리로 구수한 말투를 선보이면서 엄청나게 빠르게 속사포로 쏘아 대고 잔소리를 들어가면서 비몽 사몽에 깨어나서 유도 운동을 배워서 커다란 인정 근육을 자랑을 하면서 커다란 몸집이 부러운 얼굴은 무론 무섭지만 자상한 보호자 역할을 맡아서 돌봐주시는 양아버지를 완전하게 그대로 닮은 판박이라 가뜩이나 무서운 얼굴에 힘을주면서 무섭게 인상을 꽉 쓰고 강제로 아프게 강한 손목 힘으로 붙잡혀서 밖으로 끌려 나가는 일들이 많았습니다.

korea male breast

학창시절에 사이가 한없이 나빴지만 군 제대 이후에 무뤂을 꿓고 진심으로 사과를 하면서 이후에 너무나도 심한 과잉 보호자가 되버려서 노 갑작스럽게 커다란 포드 트럭 차량을 끌고 와서

잔소리를 하실지 걱정이 되는 그런 날들도 있습니다.

신촌 연세로 거리를 걸으며 5시간 동안에 중간에 휴식 시간을 가지지 않고 무리하게 걸었더니 다리도 아프고 배가 고파서 이전에 주변을 걸어다니면서 길을 알아보고 돌아다니다가 1988년이면은 올림픽이 열렸던 날짜에 업소 문을 열었다고 자랑을 하면서 오래된 반점 가게가 보이고 1988년 빨간 글씨 간판을 강조를 하시는 모습이 보여서 궁금해서 나중을 기약을 했습니다.

일요일 날짜는 문을 닫아서 대뜸 미래 월요일 오후 시간에 금융기관 지점과 한바탕 쌈박질이 끝나고 배가 고파서 수제비 가게에 조금 들려서 음식을 먹고 위장에서는 배가 고프시다고 지랄을 하셔서 허기를 달래 드렸습니다.

요즘에 수제비 가가방 음식점은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비위생적인 서수 제조,가공,생산 목하 라인에서 밀가루를 자동화 장비 기계를 통해서 반죽을 하면서 적당량을 압축 포장을 거쳐서 편리하게 판매를 하는 수제비 반죽을 사용을 하면서 식물 값은 더럽게 비싼 가격을 받아서 처먹는 서울이라고 글로 비싼 돈을 받고  음식을 판매를 하는 가게가 많습니다.

신촌 수제비 가게에서 음식을 주문을 시켜서 부탁을 드리고 주방은 오픈 방식으로 리모델링 공사가 끝나고 주방을 개방을 시켜서 먹거리 조리를 하는 모습이 서두 보입니다.

 80세 나이가 넘으신 어르신 할머니께서 친척 경황 아니면 종업원 그런 부분을 자세하게 알수는 없지만 신촌 수제비 음식점에서 일하는 가가 직원과 아울러 하루종일 주방에 뜨거운 솥단지 앞에 서서 손수 밀가루를 가지고 반죽을 하면서 만들어진 수제비 음식에 맞춰서 준비한 밀가루 반죽을 내절로 손으로 떼어내면서 만드는 모습이 신기해서 한참을 시 서서 구경을 했습니다.

왼쪽 고관절 다리와 무릎에 통증이 심하고 아파서 바로 걸을수 없는 뚱뚱한 남자는

노천 식탁에 앉고 싶어서 슬슬 플라스틱 의자에 앉으면서 아픈 다리를 붙잡고 마사지를 해주면서 80세 나이가 넘으신 어르신 할머니의 정정한 모습을 보면서 이제는 쉬셔야 할텐데 그래도 정정하시고 건강하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촌 수제비 스마트폰 모바일 지도에서는 남자,여자 서수 정량을 가지고 차별을 한다. 이런즉 내용의 글들이 보입니다.

신촌 수제비 전시 음식점에 들려서 음식을 드실 분들은 댓글 내용을 무작정 믿으면 안되고 참고를 하셔서 고민을 해보고 결정을 내려서 일시 들려서 식사를 하시면됩니다.

뚱뚱한 남자는

신장:160cm

체중:110kg

과체중 비만을 가지고 있어서 장상 우생 녀석들이 진작에 왼쪽 고관절 다리가 아프기 이전에 운동을 근간히 공부를 하고 배웠으면 유도 운동을 배운 불알 친우 녀석은 자신의 잘못인것처럼 장난으로 자신의 탓으로 돌리는 말들을 가끔씩 농담을 하면서 이야기를 꺼냅니다.

뚱뚱한 남자가 신촌 수제비 식당 가게에 들리기 이전에 유도 운동을 배운 친구보다는 허벅지 사이즈는 많이 얇은 참새 다리를 자랑을 하시는 그럼에도 웃통 근육은 커다란 젊음 나이를 자랑을 하는 남자분이 식사를 할려고 뒤를 그러니 들어왔는데 남자,여자 끼 정량을 가지고 차별을 한다. 이런 이야기가 들려서 물컵에 물을 따르고 지나갈때 곰곰 쳐다보면서 비교를 해봤어야 하는데 뒤늦게 그런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뚱뚱한 남자의 더없이 작은 쬐깐한 발전 크기에 맞춰서

스테인레스 그릇에 담아서 건네준 수제비 음식의 양은 처음에 이정도 정량을 받아서 차차로 입깁을 불어서 식혀가면서 수제비 음식을 먹었습니다.

신촌 수제비 가게의 음식은 저렴하지만 확실하게 어린시절에 먹었던 판자촌 집에서 생활을 하는 폭행과 학대를 상습적으로 20년동안 당하고 상처를 받은 어린이는 엄마가 챙겨주시는 눈을 감고 죽을때까지

이제는 두번 다시는 만날수 없는 엄마의 정성이 가득하게 들어간 수제비 식료 맛을 따라갈려면 한참이나 멀어 보인다는 개인적으로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한민국 전국에 있는 가정집에서 아이들의 커다란 보호자 역할을 해주시는 어머님들의 음식 수완 자랑은 제각각이고 수제비 조리 사고 방법은 전부가 다릅니다.

그러면 맛을 가지고 판단을 내리기 어렵지만은 어머니가 정성스럽게 특별한 음식을 준비를 해주시면서 아버지가 술에 취해서 집어 던지고 폭행을 하면서 사용한 찌그러진 냄비에 가득하게 담아서 1년에 1번 특별한 날들에 엄마가 이빨이 나가고 깨진 도자기 그릇에 꽉 담아서 건네주시는 마땅히 그맛과

비교 자체가 안되지만 신촌 수제비 점포 음식점은 1988년에 머리통 가게를 열고 장사를 시작했지만 어머님의 손맛을 따라갈려면 한참이나 멀었고 부족합니다.

허기지고 배고픈 위장에서 지랄을 하시고 역정을 내셔서 진정을 시켜드리고 굶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서 김밥 음식을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식탐이 많아서 김밥 음식을 다름없이 시켰는데 수제비 음식과 김밥은 아깝지만 더이상 배가 불러서 먹을수가 없어서 절반 이상을 음식을 남기고 비록 내가 지갑에 가지고 있는 돈을 건네고 배가 고파서 주문을 했는데 눈치를 보면서 계산을 끝내고 신촌 수제비 음식점 빌딩 상가 밖으로 나왔습니다.

서울특별시 넓은 지역에서 살인적인 미친 비싼 물가를 말 해보면 4,000원 먹을거리 가격은 그래도 원판 저렴한 음식물 가격입니다.

저렴한 돈을 가지고 한끼 식사를 하면서 끼니를 때우고 허기진 배고픈 배를 달래기 위해서 어르신 분들이 찾아오셔서 플라스틱 의자에 앉아서 식사를 하시는 모습을 만날수 있었습니다.

야외 식탁이 마음에 들어서

오토바이 먼지를 마시고

공중에 떠있는 먼지를 그뜩 마시고

지나다니는 바쁜 품성 인파 행렬을 수제비 음식이 나오는 경향 시간에 입담 거리에 뒤 모습을 구경을 했습니다.

뚱뚱한 남자는 과체중 비만이 심각하고 여유증 가슴이 추욱~~! 쳐져서 비싼 비용을 들여가면서 수술이 필요한 상황에 플라스틱 의자에 앉아서 체지방 살이 재재소소 터져서 흔적이 남은 뱃살이 바깥양반 구경을 해보고 싶어서 청바지 허리띠 아래,청바지 지퍼 닫는 시설 아래까지 흘러내려서 삐져 나오는 모습이 신기했는지 지나다니는 행인 분들이 손가락질을 하면서 커다란 웃음을 짓고 계셔서 뚱뚱한 남자도 아울러 쳐다보면서 체지방 흘러내리는 뱃살을 손가락으로 양쪽을 붙잡고 세게 흔들어주면서 커다란 웃음을 지으며 보여주면서 보답을 해드렸습니다.